50대 이상 시니어 대상으로 ‘내 인생을 바꾸는 여행’ 개최!
구립증산정보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가 주관하는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공모사업에 3년 연속으로 선정되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인문학 프로그램 ‘내 인생을 바꾸는 여행’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50대 이상 시니어를 대상으로 하며, 일상 가운데 생기를 더해주는 ‘여행’이라는 주제를 통하여 인생의 활기를 되찾아주고, 우리 마을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선사해드리고자 한다.
명예퇴직 후 도보여행가로서의 삶을 새롭게 살아가는 황안나 지리산 사단 숲길 이사와 마을 여행 기획 전문가 나효우 ㈜착한여행 대표, 다수의 여행 도서를 집필하고 수상경력을 보유한 이동미 대한민국여행작가협동조합 대표가 각각 강연 및 탐방을 이끌어줄 예정이니 ‘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분야의 이론과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삼길 바란다.
6월 27일 오후 2시, 황안나 작가의 강의를 시작으로 총 6번의 강연과 3번의 탐방, 2번의 후속모임을 실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http://www.jsplib.or.kr) 참조하거나 구립증산정보도서관(307-6030, 내선2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인문학으로서의 여행’을 떠나보는 새로운 여정에 함께 할 지역주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